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1)
Unity3D (814)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7)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1)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3-29 07:22

마소에서 소개한 방법입니다.
   
    1.  Win32  Release로  선택한  후 Settings에서 C/C++ 탭을 선택한 후 Debug
    info 를 프로그램 데이터베이스로 선택합니다.
   
    2. 링크 탭에서 Generate debug info를 선택한 후 Rebuild All한 다음 디버그
    처럼 F10, F11키를 적절히 사용해 보세요. 디버깅을 할 수 있을 겁니다.
    
    
   
최적화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릴리즈 컴파일 방법
   
    프로젝트의   Settings을   선택한   후   ,  C/C++탭을  선택하면  우측편에
    Optimizations가 있습니다. 이것을 Disable(Debug)로 선택하면 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