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1)
Unity3D (814)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7)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1)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3-29 00:00

- 테이블에 자신의 키와 자기 부모의 키를 가지고 있는경우 재귀함수를 이용해 트리뷰를 구성

 

 

RwNm : 노드이름

RwCd : 노드키

PrntRw : 자신의 부모키

 

#region 트리뷰구성
private TreeNode CreateNode(string RwNm,string RwCd)
{
    //자신의 하위노드가 없을때까지 찾는다   

    TreeNode node = new TreeNode();
    node.Name = RwCd;
    node.Text = RwNm;

    foreach (DataRow r in RwCdTable.Rows)
    {
          if (RwCd == r["PrntRw"].ToString()) //자신의 키를 부모키로 갖고있는 노드검색
          {
              //System.Diagnostics.Debug.WriteLine(RwCd+ "->"+r["RwCd"].ToString());

              

              //재귀호출
              node.Nodes.Add(CreateNode(r["RwNm"].ToString(),

                                                        r["RwCd"].ToString()));                      
           }
     }
     return node; //자신의 하위노드를 다찾은 노드를 반환
}
#endregion

 

//함수사용

trvRw.Nodes.Add(CreateNode(strRwLevlNm,"00000000"));

 

자료구조시간에 배운 재귀함수를 회사에서 써먹게될줄이야...


출처 : http://blog.naver.com/tjr0807?Redirect=Log&logNo=150005240319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