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1)
Unity3D (814)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7)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1)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3-29 00:00


VS2008에 있는 Output Window를 사용하여 디버깅을 할 수도 있지만 실제 바이너리 파일 운영하면서 디버깅을 해야 하는 경우에는 Output Window를 사용할 수가 없다.

이럴때 사용하면 편한 툴이 DebugView for Windows이다.

아래 사이트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http://technet.microsoft.com/en-us/sysinternals/bb896647.aspx

DebugView for Windows 는 sysinternal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툴들 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툴이다.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순간에 Debug.WriteLine을 사용한 경우에 대한 예이다.

namespace WpfApplication2
{
using System.Diagnostics;
using System.Windows;

/// <summary>
/// Interaction logic for Window1.xaml
/// </summary>
public partial class Window1
{
/// <summary>
/// Initializes a new instance of the <see cref="Window1"/> class.
/// </summary>
public Window1()
{
InitializeComponent();
Debug.WriteLine("DbgView Test");
}
}
}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