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455)
Unity3D (647)
Programming (47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05)
협업 (43)
3DS Max (3)
Game (12)
Utility (126)
Etc (94)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42)
Android (13)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7)
Thinking (37)
한글 (27)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1,496,394
Today64
Yesterday487
04-16 10:11

달력

« » 2021.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태그목록

[링크]


에셋 번들 사용하기 첫 번째 - 생성 하기


에셋 번들 사용하기 두 번째 - 에셋 다운로드 받기 (로컬)


에셋 번들 사용하기 세 번째 - 에셋 다운로드 받기 (웹, 서버)


에셋 번들 사용하기 네 번째 - 에셋 다운로드 받기 - 버젼관리


에셋 번들 사용하기 다섯 번째 - 웹에서 모바일(안드로이드)로 다운로드


에셋 번들 사용하기 여섯 번째 - 로컬에서 모바일(안드로이드)로 다운로드


에셋 번들 사용하기 일곱 번째 -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에셋 번들 다운로드

'Unity3D > AssetBund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3D - Asset bundle  (0) 2014.02.26
애셋 번들 정리  (0) 2014.02.26
에셋 번들 사용하기  (0) 2014.02.25
AssetBundle (Pro Only)  (0) 2013.06.27
WWW.assetbundle  (0) 2013.06.27
어셋번들 (AssetBundle / BuildPipeline) 생성  (0) 2013.06.27
Posted by blueas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