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1)
Unity3D (814)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7)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1)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3-29 07:22

ObjectPool

Unity3D/Extensions / 2014. 4. 22. 18:02

[File] Unity 5.6.3 기준

ObjectPool_withNGUI.unitypackage



[추가] by blueasa

- NGUI에 쓰기 위해 NGUI 맞게 수정 및 추가(NGUI 3.11.4 기준)

- PreLoad 기능 추가




출처 : http://unitypatterns.com/resource/objectpool/

반응형

'Unity3D > Extensio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tension Methods  (0) 2014.08.18
Nullable Types  (0) 2014.08.18
인스펙터 상의 GUI를 비활성화 시키고 싶을 때..  (0) 2014.04.02
Save Scene while on play mode  (0) 2014.01.12
Auto-Save Scene on Run  (0) 2014.01.12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