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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GUI를 사용하는 중..

UI 배치를 위해 UI디자이너분이 준 배치정보(x,y,width,height)를 보고 배치하려니

트리 형태로 볶잡하게 묶인 상태로는 월드포지션인 x,y를 기준으로 배치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좀 편하게 해보려고 뻘짓 중..


현재 UIWidget.cs에 추가 및 테스트 중..

UISprite에 들어가야될까 싶다.


void OnDrawGizmos()

{

if (UnityEditor.Selection.activeGameObject == gameObject)

     {

         int iLayer = LayerMask.NameToLayer("UI");

         Camera camera = NGUITools.FindCameraForLayer(iLayer);

         UnityEditor.Handles.Label(transform.position, camera.WorldToScreenPoint(transform.position).ToString());

     }

}




참조 : http://blueasa.tistory.com/1092

참조 : http://blog.csdn.net/liqiangeastsun/article/details/42175199

Posted by bluea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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