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7)
Unity3D (817)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8)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3)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4-19 00:04

Native C++ LIB 프로젝트를 만들고 ( LIB 생성 )

C++ / CLI 프로젝트에서 LIB 프로젝트를 참조하여 Wraping 한다음 ( DLL 생성 )

C# 프로젝트에서 툴 UI를 작성 하게 되는데

그냥하면 LIB 프로젝트로 브래이크 포인트가 들어 오지 않는다. 디버깅을 할 수 없다.

 

Native C++ 프로젝트 속성-> 디버깅->디버거 형식 을 혼합으로 설정하고 ( 여기까진 했었다 )

C# 프로젝트 속성-> 디버그->디버거 사용 목록에서 '비관리 코드 디버깅 사용'에 체크 ( 이걸 안했었다 )

 

C#은 Maneged(관리) 코드 이고 Native C++은 None Managed(비관리 코드)다.

 

영어가 아니라 한글이라 헷갈리는 구나~ 보고도 바로 못 알아 봤다 ㄱㅡ

 

손발아~ 미안해~ 고생 시켜서.... ;ㅅ;


출처 :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PYd8&articleno=79#ajax_history_home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