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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상]

Unity2019에서 Unity Audience Network(FAN) 6.2.1 추가된 상태로 iOS 빌드하니,

Runtime 중에 'FBAdSettings is a final class and cannot be subclassed.'와 같은 에러를 내면서 크래시가 남.

 

[해결]

인터넷 검색해보니 iOS Framework에는 Static과 Dynamic 두가지가 있는데, FAN의 Adapter는 Dynamic을 사용하고 있어서 일어나는 크래시 같다.

'Assets-External Dependency Manager-iOS Resolver-Settings-Link frameworks statically'에 체크(v) 해서,

framework을 static으로 바꾸자.

 

 

[출처] zenn.dev/sukedon/scraps/ff1efb96738309

 

[Unity,MAX]FBAudienceNetworkでクラッシュ

Unity製アプリにMAXというApplovinのメディエーションツールを使ってFacebookAudienceNetworkを導入していた。 最新のバージョンにアップデートしたら起動時にクラッシュするようになった。

zenn.de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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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bluea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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