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7)
Unity3D (817)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8)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3)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4-24 00:01


Complex 클래스 만들기 

void main()
{
// 관계 연산자 // ==,=! (실수,허수) 대소(실수만 생각) 상수 포함
// 증감 연산자 ++, --, +=, -=, *=, /=, 상수 포함
// c = ++a; // 실수만 증가 ...
// c.Output();
// a++; // 실수만 나중에 증가 ...
// c.Output();
// 대입 연산자
// 복사생성자
// Complex c = a;
// 대입연산자
// c = a;
// 기본연산자 처리
// c = 2*(1 + a*3 + 2)*(1 / (1 - b/2))+ (b - 1);
// c.Output(); 
}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