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7)
Unity3D (817)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8)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3)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4-20 00:00



String 클래스 만들기
- MSDN 참조
- 만들수 있는데까지... 만들기.
- main 함수에 Test Code 만들기.

===== 테스트용 코드 =======
 MyCString s6('x', 6);
 s6.Output();
 s6.Insert(3, "abc");
 s6.Output();
 s6.GetBuffer(10);
 s6 = "Test Time";
 s6.Output();
 MyCString a = "1234";
 MyCString b = "456" + a;
 a.Output();
 b.Output();
 b.SetAt(0, '*');
 b.Output();
 if(a != b)
  printf("a != b\n");
 if(a > b)
  printf("a > b\n");
 else
  printf("a <= b\n");
 MyCString c = "abcde";
 c.Delete(0, 2);
 c.Output();
 printf("s6.Compare(s3) : %d\n", s6.Compare(s3));
 cout<<s3;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