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342)
Unity3D (577)
Programming (47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187)
협업 (34)
3DS Max (3)
Game (12)
Utility (116)
Etc (92)
Link (31)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38)
Android (13)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1)
Memories (20)
Interest (37)
Thinking (36)
한글 (26)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9)
Exercise (3)
나만의 맛집 (2)
냥이 (9)
육아 (13)
Total1,356,554
Today14
Yesterday92
Statistics Graph

달력

« » 2020.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태그목록


/FORCE:[MULTIPLE|UNRESOLVED]

설명

/FORCE 옵션을 사용하면 링커에서는 기호가 참조되어 있지만 정의되어 있지 않은 경우나 여러 번 정의되어 있는 경우에도 올바른 .exe 파일 또는 DLL을 만듭니다.

/FORCE 옵션에는 다음과 같이 선택적 인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FORCE:MULTIPLE을 사용하면 LINK에서 기호에 대한 정의를 하나 이상 찾더라도 출력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 /FORCE:UNRESOLVED를 사용하면 LINK에서 정의되지 않은 기호를 찾더라도 출력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진입점 기호가 확인되지 않으면 /FORCE:UNRESOLVED는 무시됩니다.

/FORCE에 인수를 사용하지 않으면 MULTIPLE과 UNRESOLVED를 모두 의미합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여 만든 파일이 예상대로 실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링커에서는 /FORCE 옵션이 지정된 경우 증분 링크를 수행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clr를 사용하여 모듈을 컴파일하는 경우 /FORCE를 지정해도 이미지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Visual Studio 개발 환경에서 이 링커 옵션을 설정하려면

  1. 프로젝트의 속성 페이지 대화 상자를 엽니다. 자세한 내용은 Visual C++ 프로젝트 속성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2. 링커 폴더를 클릭합니다.

  3. 명령줄 속성 페이지를 클릭합니다.

  4. 추가 옵션 상자에 옵션을 입력합니다.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이 링커 옵션을 설정하려면

Posted by blueasa
TAG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