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7)
Unity3D (817)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8)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3)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4-19 00:04
l  ASM Shader를 이용해서 몇가지 Shader 효과를 구현 했습니다.

 

개발 내역
l  개발 환경 : Windows XP / VS2003
l  개발 언어 : C/C++, Win32 API, DirectX, Shader 2.0
l  참고 자료 : ShaderX(정점 & 픽셀 셰이더 팁과 트릭)[저자:엥겔 외 공저]

 

구현 내용
l  Multi Texture
l  Texture UV Animation
l  Phong Shading
l  Diffuse + Normal + Gross + Ambient Mapping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