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29)
Unity3D (813)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7)
협업 (57)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1)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3-19 12:45

추가, 수정 또는 등록 항목 (.reg) 파일을 사용 하 여 레지스트리 하위 키와 값을 삭제 하는 방법

이 문서는 이전에 다음 ID로 출판되었음: KR310516

Windows 용 보안 업데이트를 수신 하려면 서비스 팩 3 (SP3)에 Windows XP를 실행 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이 Microsoft 웹 페이지를 참조 하십시오. 일부 버전의 Windows에 대 한 지원 종료 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요약

중요 한 이 섹션, 메서드 또는 작업 레지스트리를 수정 하는 방법을 설명 하는 단계를 포함 합니다. 그러나 레지스트리를 잘못 수정 하면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이 단계를 신중 하 게 수행 해야 합니다. 추가 보호를 위해이 수정 하기 전에 레지스트리를 백업 합니다. 그런 다음 문제가 발생할 경우 레지스트리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백업 및 레지스트리를 복원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기술 자료의 다음 문서 번호를 클릭 하십시오.
322756  백업에서 Windows 레지스트리를 복원 하는 방법
이 문서에서는 추가, 수정 또는 등록 항목 (.reg) 파일을 사용 하 여 레지스트리 하위 키와 값을 삭제 하는 방법에 설명 합니다. Regedit.exe는.reg 파일을 사용 하 여 레지스트리 하위 키와 값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reg 파일을 레지스트리 변경 내용을 여러 Windows 기반 컴퓨터를 원격으로 배포할 수 있습니다. .Reg 파일을 실행 하면 파일 내용이 로컬 레지스트리로를 병합 합니다. 따라서.reg 파일을 주의 분산 해야 합니다.

구문입니다.Reg 파일

.Reg 파일의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RegistryEditorVersion
빈 줄
[RegistryPath1]
"DataItemName1"="DataType1:DataValue1"
DataItemName2"="DataType2:DataValue2"
빈 줄
[RegistryPath2]
"DataItemName3"="DataType3:DataValue3"

위치:

RegistryEditorVersion "REGEDIT4" Windows 98 및 Windows NT 4.0 또는 Windows 2000, Windows XP 및 Windows Server 2003에 대 한 "Windows 레지스트리 편집기 버전 5.00"입니다. "REGEDIT4" 헤더는 Windows 2000 기반, Windows XP 기반 및 Windows Server 2003 기반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빈 줄 빈 줄을입니다. 새 레지스트리 경로의 시작을 식별합니다. 각 키 또는 하위 키에 새 레지스트리 경로입니다. 여러 개의 키를.reg 파일에 있는 경우 빈 줄을 확인 하 고 내용을 문제를 해결 하려면 도움이 됩니다.

RegistryPathx 가져오려는 첫 번째 값을 보유 하 고 있는 하위 키의 경로가입니다. 경로 대괄호로 묶고 각 수준의 계층은 백슬래시로 구분 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HKEY_LOCAL_ MACHINE\SOFTWARE\Policies\Microsoft\Windows\System
]
.Reg 파일을 레지스트리 경로가 여러 개 있습니다. 계층 경로 문장의 맨 레지스트리에서 없으면 새로운 하위 키가 만들어집니다. 레지스트리 파일의 내용은 입력할 순서 대로 레지스트리로 보내집니다. 따라서 다른 하위 키 아래의 하위 키를 새로 만들어야 할 경우에 줄 올바른 순서로 입력 해야 합니다.

DataItemNamex 가져올 데이터 항목의 이름이입니다. 데이터 파일에서 항목이 레지스트리에 없으면.reg 파일 (함께 데이터 항목의 값) 추가. 데이터 항목이 존재 하면.reg 파일의 값은 기존 값을 덮어씁니다. 데이터 항목의 이름을 따옴표를 묶습니다. 등호 (=)는 바로 데이터 항목의 이름을 따릅니다.

DataTypex 레지스트리 값의 데이터 형식이 며 바로 다음에 오는 등호 기호. 모든 데이터 형식을 REG_SZ (문자열 값)가 아닌, 콜론을 즉시 데이터 형식을 따릅니다. 데이터 형식이 REG_SZ 인 경우 데이터 형식 값 이나 콜론을 포함 하지 마십시오. 이 경우 Regedit.exe REG_SZ 데이터 형식으로 간주합니다. 다음 표에서 일반적인 레지스트리 데이터 형식을 보여 줍니다.
데이터 형식 .Reg의 DataType
REG_BINARY 16진수
REG_DWORD dword
REG_EXPAND_SZ hexadecimal(2)
REG_MULTI_SZ hexadecimal(7)
레지스트리 데이터 형식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기술 자료의 다음 문서 번호를 클릭 합니다.
256986  Microsoft Windows 레지스트리 설명
DataValuex 즉시 콜론 (REG_SZ 등호)을 따릅니다 및 적절 한 형식 (예: 문자열 또는 16 진수) 이어야 합니다. 이진 데이터 항목에 대 한 16 진수 형식을 사용 합니다.

참고 동일한 레지스트리 경로에 여러 데이터 항목 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참고 레지스트리 파일을 파일 맨 아래에 빈 줄이 있어야 합니다.



레지스트리 하위 키를 추가 하거나 추가 하 고 레지스트리 값을 변경 합니다.

추가 레지스트리 하위 키를 추가 하거나 레지스트리 값을 변경 하려면 레지스트리에서 적절 하 게 변경 하 고 적절 한 하위 키 또는 하위 키를 내보냅니다. 내보낸된 레지스트리 하위 키에 자동으로.reg 파일로 저장 됩니다. 다음과 같이 레지스트리를 변경 하 고 변경 내용을.reg 파일로 내보내기:
  1. 클릭 시작를 클릭 실행종류 regedit 에 열기 상자를 클릭 하 고 확인.
  2. 찾은 다음 레지스트리를 변경 하려면 원하는 항목을 보유 하 고 있는 하위 키를 누릅니다.
  3. 클릭 파일를 클릭 하 고 다음을 누릅니다. 내보내기.

    이 이렇게 변경 하기 전에 하위 키를 백업 합니다. 변경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 하는 경우이 파일을 레지스트리로 다시에 나중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4. 에 파일 이름 상자, 형식 사용 하 여.reg 파일을 저장 하려면 파일 이름을 원래 레지스트리 항목과 파일 및 다음 클릭 저장

    참고 하위 키의 이름에 대 한 참조와 같은 내용을 표시 하는 파일 이름을 사용 합니다.
  5. 오른쪽 창에서 추가 또는 레지스트리 항목을 수정 합니다.
  6. 3과 하위 키를 다시 내보낼.reg 파일에 다른 파일 이름을 사용 하는 4 단계를 반복 합니다. 이.reg 파일을 사용 하면 다른 컴퓨터에서 레지스트리 변경 수 있습니다.
  7. 로컬 컴퓨터에서 변경 내용을 테스트 합니다. 인해 문제가 발생할 경우 레지스트리를 원래 상태로 되돌리려면 원래 레지스트리 데이터 백업을 보유 하 고 있는 파일을 두 번 누릅니다. 변경 내용을 제대로 작동 하는 경우 만든 6 단계에 있는 다른 컴퓨터의 메서드를 사용 하 여.reg 파일을 배포할 수 있는 "레지스트리 변경 내용 배포"본이 문서의 부분입니다.

레지스트리 키 및 값 삭제

.Reg 파일을 레지스트리 키를 삭제 하려면 앞에 하이픈 (-)를 넣습니다 있는 RegistryPath .reg 파일을 사용 합니다. 예를 들어 삭제 하는 테스트 하위 키에 다음 레지스트리 키에서:
HKEY_LOCAL_MACHINE\Software
.reg 파일에서 다음 레지스트리 키 앞에 하이픈을 넣습니다.
HKEY_LOCAL_MACHINE\Software\Test
다음 예제에서는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reg 파일을가지고 있습니다.
[
-HKEY_LOCAL_MACHINE\Software\Test
]
.Reg 파일을 레지스트리 값을 삭제 하려면 등호 뒤 다음 하이픈 (-)을 입력 합니다.는DataItemName .reg 파일을 사용 합니다. 예를 들어 삭제 하는 TestValue 다음 레지스트리 키에서 레지스트리 값:
HKEY_LOCAL_MACHINE\Software\Test
"TestValue" 후 하이픈을 넣을.reg 파일에서 =. 다음 예제에서는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reg 파일을가지고 있습니다.
HKEY_LOCAL_MACHINE\Software\Test

"TestValue" =-
.Reg 파일을 만들려면 regedit.exe를 사용 하 여 삭제 하려는 레지스트리 키를 내보낼 수 및 다음 메모장을 사용 하 여.reg 파일을 편집 하 고 하이픈을 삽입 합니다. 

레지스트리 키 및 값 이름 변경

키 또는 값 이름을 바꾸려면 키 또는 값을 삭제 한 다음 새 이름으로 새 키나 값을 만듭니다.

레지스트리 변경 내용 배포

.Reg 파일을.reg 파일을 네트워크 공유 하 고 사용자가 실행 하는 네트워크 공유에 저장 된 전자 메일 메시지를 사용자에 게 보내거나 또는 사용자 로그온 스크립트를 사용 하 여 로그온 할 때.reg 파일을 자동으로 가져오도록 명령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reg 파일을 실행 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레지스트리 편집기
원하는 정보를 추가 하 시겠습니까 .reg 파일의 경로 레지스트리를?
사용자가 클릭 하는 경우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레지스트리 편집기
.Reg 파일의 경로 정보를 레지스트리에 입력 되었습니다.
Regedit.exe를 지원 한 /s 명령줄 스위치를 사용 하 여 이러한 메시지를 표시 하지 않도록 합니다. 조용히.reg 파일을 실행 하는 등 (에 /s 전환) 로그온 스크립트 배치 파일에서 다음 구문을 사용 합니다.
regedit.exe /s .reg 파일의 경로
또한 그룹 정책이 나 시스템 정책을 레지스트리 변경이 네트워크를 통해 배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Microsoft 웹 사이트를 방문 하십시오. 참고 변경 내용을 작업 하는 경우 네트워크에서 해당 사용자에 게 등록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