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1)
Unity3D (814)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7)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1)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3-29 07:22

Bump Mapping.zip
다운로드
Glow.zip
다운로드
Reflection&Refraction.zip
다운로드
GlowToon.zip
다운로드
SilhouetteToon.zip
다운로드
Hatching.zip
다운로드
Sparkle.zip
다운로드
DOF#1.zip
다운로드
DOF#2.zip
다운로드
Billboard Particle.zip
다운로드
PointSprite Particle.zip
다운로드

 

프로그램 소개

l  HLSL Shader를 이용해서 여러가지 Shader 효과를 구현 했습니다.

 

개발 내역

l  개발 환경 : Windows XP / VS2003

l  개발 언어 : C/C++, Win32 API, DirectX, Shader 2.0

l  참고 자료 : ShaderX(정점 & 픽셀 셰이더 팁과 트릭)[저자:엥겔 외 공저]

       DirectX 9 셰이더 프로그래밍[저자:타카시 이마기레]

 

구현 내용

l  Bump Mapping

l  GlowToon

l  Reflection

l  Refraction

l  Sparkle

l  GlowToon

l  SilhouetteEdgeToon

l  Hatching

l  Sparkle

l  DOF(Depth Of Field) 2가지 방법

l  Particle Effect(Billboard/PointSprite)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