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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sual Studio C# Integration

Unity3D / 2012. 10. 5. 05:13

Unity3D 버전 : 3.5.6f4

O/S : Win7 x64


유니티에 Visual Studio 연동해보려고 이리저리 찾아봤다.


우선 셋팅할 건 아래 한가지..


Edit-Preferences..-External Tools로 가서 External Script Editor를 Visual Studio로 바꾼다.

유니티위키의 설명으로보면 더블클릭으로 스크립트가 VS에서 열릴려면 VS를 Pro 이상 버전을 사용해야 된다.


유니티위키(http://unitykoreawiki.com/index.php?n=KrMain.VisualStudioIntegration)에서 참조해서 따라해보면 되긴한데..


- 유니티 메뉴에서 Assets->Sync VisualStudio Project를 선택합니다.


라고 적혀있는데, 현재 사용하는 버전인 3.5.6f4에서는 Sync MonoDevelop Project라고만 뜬다.


혹시나 해서 눌러보니 VisualStudio용 프로젝트가 생성된다.


셋팅 후에 메뉴가 변경 안되는 버그인지..


아무튼 넘어가자..


[Sync MonoDevelop Project] 를 실행하고 해당 폴더를 찾아가보니 아래와같이 파일들이 생성돼 있다.


실행해보니 새로 빈 프로젝트를 만들어서 해본거라 빈 솔루션만 있었다.


우선 이래 된다는거 보고 만족..



찾아보다 다른 분 글을 보니 코딩은 VS에서 하고, 디버깅(VS에서 브레이크 포인트는 안걸려서 MonoDevelop도 같이 켜서 브레이크 포인트는 MonoDevelop에서 한다고 한다.)하는걸 봐서 링크 걸어 둠.


링크 : http://kongpill.tistory.com/entry/unity-3d-visual-studio-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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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bluea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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