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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er Settings

Unity3D / 2013. 1. 15. 14:30

유니티는 빌드 타겟(웹플레이어, 아이폰, 안드로이드 등등) 에 따른 각각의 플레이어 셋팅이 있다.

각각 디바이스 환경에 따라 최적화 및 여러 요소가 달라지기 때문이다.

우선 중요한 사항들 몇몇가지만 알아보도록 하자.

  Api Compatibility Level 

.NET 에서 지원해주는 Library 를 어느정도 사용할지에 대한 설정이다.
혹시 데스크탑에서는 잘 돌아가는 프로젝트가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에서 작동하지 않는다면
이 설정을   .Net 2.0 Subset 에서  .Net 2.0 으로  바꾸어 보길.

이 설정에 따른 장단점은
   .Net 2.0 의 경우 거의 모든 .Net 2.0 Library 가 다 들어가지만
1. 어플리케이션 전체의 용량이 증가한다.
2. 초기 실행 시간이 살짝 느려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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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bluea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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