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1)
Unity3D (814)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7)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1)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3-29 07:22

WWW.assetbundle

Unity3D/AssetBundle / 2013. 6. 27. 11:48

http://www.devkorea.co.kr/reference/Documentation/ScriptReference/AssetBundle.html


인앱 업데이트부분을 개발하면서 있었던 문제점?! 들을 포스팅 합니다.


게임이 시작되기전에 업데이트 받아야할 목록들은 크게 데이터와 그래픽리소스로 구분되어 집니다.


이때 WWW를 통해 로드 하게되는데 Editor에서 만들어진 Bundle데이터가 아닐경우 WWW.assetbundle은 null값을 가지는것이 문제였습니다.


유니티 엔진 내부적으로 WWW.assetbundle을 사용하게 되면 번들데이터를 로드 하는것으로 생각합니다.


때문에 WWW를 통해 데이터를 로드 할경우 WWW.assetbundle 은 null값을 가지게 됨으로 이부분을 생각 해서 메니저 클래스를 제작 해야 합니다.



출처 : http://smilejsu.tistory.com/496

반응형

'Unity3D > AssetBund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셋 번들 정리  (0) 2014.02.26
에셋 번들 사용하기  (0) 2014.02.25
AssetBundle (Pro Only)  (0) 2013.06.27
어셋번들 (AssetBundle / BuildPipeline) 생성  (0) 2013.06.27
유니티 어셋번들 (AssetBundle)  (0) 2013.06.27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