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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러 메시지]

An asset is marked with HideFlags.DontSave but is included in the build:
Asset: 'Library/unity editor resources'
Asset name: Font Material
(You are probably referencing internal Unity data in your build.)
UnityEditor.BuildPlayerWindow:BuildPlayerAndRun()

 

[해결방법]

유니티 자체 폰트 중 Arial을 제외한 다른 자체 폰트를 쓰면 안된다고 한다.

내부 폰트 사용하는 부분을 찾아서 다른걸로 교체하자.

 

 

[출처] lhh3520.tistory.com/168

 

[Unity3D] Asset: 'Library/unity editor resources' 에러

유니티를 빌드 하다보면 아래같은 에러가 날 때가 있는데.. 갑자기 뜬금없이 나니까 당황스럽네요. 여기저기 찾아보니 해결방법은 Unity Font 중에 Arial 을 제외한 다른 폰트 를 쓰면 안됩니다. UI

lhh3520.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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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 https://rootblog.tistory.com/150 [root blog]

윈도우10 아이콘 깨짐 현상 캐시 초기화로 해결하기

윈도우10에의 아이콘이 깨지거나 표시가 안될 경우 아이콘 캐시 파일을 삭제해서 복구하는 방법입니다. 윈도우는 파일이나 폴더를 표시할 때 대표 이미지인 아이콘 사진을 사용하고 있는데 아

rootblog.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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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 색상이 이상한 경우 참고하실만한 내용인거 같습니다.

 

겔럭시 S10이상의 폰에서 게임 화면이 하얗게 나오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 경우 원인은 옵션에서 사용자가 고르는 화면 모드가 원인입니다.

 

옵션 -> 디스플레이 -> 화면 모드를 선택합니다.

 

여기에서 선명한 화면을 선택 해봅시다.

 

정상적으로 색상이 돌아온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gamecodi.com/4145/%EA%B2%94%EB%9F%AD%EC%8B%9C-s10%EC%9D%B4%EC%83%81%EC%9D%98-%ED%8F%B0%EC%97%90%EC%84%9C-%EA%B2%8C%EC%9E%84%ED%99%94%EB%A9%B4%EC%9D%B4-%ED%95%98%EC%96%97%EA%B2%8C-%EB%82%98%EC%98%A4%EB%8A%94-%ED%98%84%EC%83%81

 

겔럭시 S10이상의 폰에서 게임화면이 하얗게 나오는 현상 - 게임코디

화면 색상이 이상한 경우 참고하실만한 내용인거 같습니다. 겔럭시 S10이상의 폰에서 게임 화면이 하얗게 나오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 경우 원인은 옵션에서 사용자가 고르는 화면 모드가 원

gamecod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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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일부 유니티 구버전으로 제작된 기존 게임의 경우, 안드로이드 11에서 크래시와 스크린키보드 이슈가 발생할 가능성을 확인했습니다.

이에 안정적인 유니티 기반 게임 개발 및 운영을 위해 버전 업그레이드를 권장드리며, 

Unity 2018.4.30f1, 2019.4.15f1, 2020.1.14f1, 2020.2.0b12, 2021.1.0a4 이상Advertisement 3.4.9 이상으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각 이슈 관련 사항은 유니티 포럼을 통해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출처] 게임코디-즌성님

 

 

[참조1] Android 11 Il2Cpp Arm64 Crash in Unity LTS 2019.4.12f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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