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iTween
iTween의 easetype
blueasa
2015. 3. 4. 19:48
iTween's Ease type
iTween 은 간편하게 오브젝트의 이동 에니메션을 쉽게 처리해 줍니다.
그런데 오브젝트가 로보트처럼 딱딱하게 움직이면 좀 보기가 좋지 않겠죠.
그래서 iTween은 여러가지 ease type를 지정할수 있습니다.
EaseInQuad = 0, EaseOutQuad,
EaseInOutQuad,
EaseInCubic,
EaseOutCubic,
EaseInOutCubic,
EaseInQuart,
EaseOutQuart,
EaseInOutQuart,
EaseInQuint,
EaseOutQuint,
EaseInOutQuint,
EaseInSine,
EaseOutSine,
EaseInOutSine,
EaseInExpo,
EaseOutExpo,
EaseInOutExpo,
EaseInCirc,
EaseOutCirc,
EaseInOutCirc,
Linear,
Spring,
EaseInBounce,
EaseOutBounce,
EaseInOutBounce,
EaseInBack,
EaseOutBack,
EaseInOutBack,
EaseInElastic,
EaseOutElastic,
EaseInOutElastic
|
이 리스트에 보이는 것처럼 상당히 많은 양의 타입을 지정하는데요.
iTween.MoveBy( gameObject, iTween.Hash( "x", 2, "easeType", "easeInOutExpo", "loopType", "pingPong", "delay", 1 ) ); |
위의 코드에서 보시다 시피, 해시테이블을 만들때, easeType을 지정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