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iTween

iTween의 easetype

blueasa 2015. 3. 4. 19:48

iTween's  Ease type

 

iTween 은 간편하게 오브젝트의 이동 에니메션을 쉽게 처리해 줍니다. 

 

그런데 오브젝트가 로보트처럼 딱딱하게 움직이면 좀 보기가 좋지 않겠죠.

 

그래서 iTween은 여러가지 ease type를 지정할수 있습니다. 

 

  EaseInQuad = 0,

EaseOutQuad, EaseInOutQuad, EaseInCubic, EaseOutCubic, EaseInOutCubic, EaseInQuart, EaseOutQuart, EaseInOutQuart, EaseInQuint, EaseOutQuint, EaseInOutQuint, EaseInSine, EaseOutSine, EaseInOutSine, EaseInExpo, EaseOutExpo, EaseInOutExpo, EaseInCirc, EaseOutCirc, EaseInOutCirc, Linear, Spring, EaseInBounce, EaseOutBounce, EaseInOutBounce, EaseInBack, EaseOutBack, EaseInOutBack, EaseInElastic, EaseOutElastic, EaseInOutElastic

 

이 리스트에 보이는 것처럼 상당히 많은 양의 타입을 지정하는데요. 

 

  iTween.MoveBy(

gameObject,

iTween.Hash(

"x", 2, 

"easeType", "easeInOutExpo", 

"loopType", "pingPong", 

"delay", 1

)

);

 

위의 코드에서 보시다 시피, 해시테이블을 만들때, easeType을 지정하면 됩니다. 

 





[출처] iTween의 easetype|작성자 Jel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