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bryo/Learn
DirectX 디바이스 얻어오기
blueasa
2010. 11. 4. 18:02
NiApplication의 멤버변수 NiRendererPtr m_spRenderer
는 DX의 디바이스가 생성되면서 할당되어지는 스마트 포인터이다.
하지만 m_spRenderer로 직접 DX제어에 접근할 수는 없다., 즉 디바이스를 얻어올수는 없다.
따라서 다른 수가 필요한데
NiRenderer* pNiRender = m_spRenderer; // 로 NIRender포인터에 넣어두고
NiDX9Renderer* pDX9Render = (NiDX9Renderer*)pNiRenderer; // 로 형변환 시킨다.
그럼 직접 접근할 수 있다.
pDX9Renderer->GetD3DDevice(); // 로 얻어올수 있다.
는 DX의 디바이스가 생성되면서 할당되어지는 스마트 포인터이다.
하지만 m_spRenderer로 직접 DX제어에 접근할 수는 없다., 즉 디바이스를 얻어올수는 없다.
따라서 다른 수가 필요한데
NiRenderer* pNiRender = m_spRenderer; // 로 NIRender포인터에 넣어두고
NiDX9Renderer* pDX9Render = (NiDX9Renderer*)pNiRenderer; // 로 형변환 시킨다.
그럼 직접 접근할 수 있다.
pDX9Renderer->GetD3DDevice(); // 로 얻어올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