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Tips
[뻘TIP] 유니티 멤버 변수 컨벤션 관련..
blueasa
2013. 1. 16. 17:58
코딩하다가 (개인적으로는) 재미있는 걸 발견해서 올립니다.
직접보시는 게 이해하기 편할 것 같아서..아래 두 이미지를 보시면..
유니티에서 헝가리안과 카멜 표기법 중 뭘 쓰는 게 더 편하냐..라는 뻘 고민을 열심히 하다가..
'm_' 를 넣어봤는데 인스펙터에서 'm_'를 알아서 컬링해 주네요.
그래서 몇 가지 넣어서 테스트 해봤는데..
결론적으로 '_', 'm_' 두 가지만 알아서 컬링을 해 주네요.
이상.. 뻘팁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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