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40)
Unity3D (817)
Programming (475)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8)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4)
Android (15)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5-11 14:32
프로그램 소개

l  ASE / MD2 파일을 파싱해서 DirectX로 출력한 프로그램 입니다.

 

개발 내역

l  개발 환경 : Windows XP / VS2003

l  개발 언어 : C/C++, Win32 API, DirectX

 

구현 내용

l  OpenGL로 구현한 뷰어를 DirectX로 컨버팅

l  ASE       : 애니메이션을 제외한 모델의 정보(재질/정점/인덱스/텍스쳐UV)를 파일에서 읽어서 출력

l  MD2       : 프레임별 정점과 인덱스를 파일에서 읽어와 프레임 사이를 선형보간해서 출력
           
(Vertex Animation의 대표적인 파일 포멧)

반응형

'Portfolio > Personal Proje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Ray Casting  (0) 2010.03.08
Software Physics  (0) 2010.03.08
ASE/MD2 Viewer(OpenGL)  (2) 2010.03.07
평면 그림자(Planar Shadow) Viewer(DirectX)  (0) 2010.03.07
HLSL(Hight Level Shader Language)  (0) 2010.03.07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