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1)
Unity3D (814)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7)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1)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3-30 00:00

유니티엔진에서 일반적인 Timer()함수 대신에

MonoBehaviour 가 제공하는Invoke() 함수가 있다.

 

아래 함수들을 참조할 것

 

Invoke(methodName:string, time:float)
methodName 메소드를 time 초 후 호출합니다.


InvokeRepeating(methodName:string, time:float, repeatRate:float)
methodName 메소드를 time 초 후 호출합니다.
첫 호출 후 repeatRate 초 마다 반복 호출합니다.


CancelInvoke()
이 스크립트에 있는 모든 Invoke 를 취소합니다.
CancelInvoke(methodName:string)
이 스크립트에 있는 methodName 을 호출하는 모든 Invoke 를 취소합니다.

 



출처 : http://blog.naver.com/limik94/20127438317

반응형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remote 사용방법 (iPhone, Android)  (0) 2012.11.08
Smooth Follow Camera  (0) 2012.11.06
캐릭터 컨트롤 하기  (0) 2012.11.03
빌보드 관련  (0) 2012.11.02
Unity3D로 만드는 초간단 2D 게임 (1)  (0) 2012.11.02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