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318)N
Unity3D (567)N
Programming (471)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183)
협업 (34)
3DS Max (3)
Game (12)
Utility (116)
Etc (92)
Link (31)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38)
Android (13)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1)
Memories (19)
Interest (37)
Thinking (36)
한글 (26)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9)
Exercise (3)
나만의 맛집 (2)
냥이 (9)
육아 (7)
Total1,339,007
Today20
Yesterday214
Statistics Graph

달력

« » 2019.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태그목록

http://blog.naver.com/okayly?Redirect=Log&logNo=97234241


라이센스 문제로 항상 들어가야 되는 코드

#include <NiLicense.h>
NiEmbedGamebryoLicenseCode;

- 게임브리오 시작
1) 윈도 생성로직 직접 작성(권장)
2) NiInit()함수 호출
   = 게임브리오 초기화 함수, 메모리 부분 등 자체적으로 설정이 필요한곳의 초기화 담당
3) PeekMessage 메시지 사용
4) 메시지 루프 빠져나오면 NiShutdown() 함수 호출
   = 게임브리오를 종료하는 함수

 

'Gamebryo > Lec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Gamebryo 2.5  (0) 2010.04.12
[링크] 게임브리오 강좌  (0) 2010.04.10
게임브리오 초기 설정(vs2005)  (0) 2010.04.07
Gamebryo  (0) 2010.04.07
D3D 좌표계와 게임브리오 좌표계 차이  (0) 2010.04.05
Gamebryo 설치하기  (1) 2010.04.05
Posted by blueasa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01.26 15:27 mincir rapidement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볼 나는 후회 약간 일반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