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7)
Unity3D (817)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8)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3)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4-26 06:22



함수포인터 배열 만들기
- 함수 100개 (리턴타입, 인수타입 같은 함수 100개)
- 입력받아 함수포인터 배열을 이용해서 호출하기

void Function0(int idx, char* szMsg)
{
     printf("%d: %s\n", idx, szMsg);
}
0 ~ 99 입력
if (0 <= iSelect && iSelect <= 99) 
{
    // 함수포인터 배열... 호출
    char szMsg[1024];
    scanf("%1000s", szMsg);
    // .....(iSelect, szMsg);  
}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