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etBundle 버전체크 방식..
Unity3D/AssetBundle / 2014. 4. 21. 11:45
static bool BuildAssetBundle(Object mainAsset, Object[] assets, string pathName, uint crc, BuildAssetBundleOptionsassetBundleOptions = BuildAssetBundleOptions.CollectDependencies | BuildAssetBundleOptions.CompleteAssets,BuildTarget targetPlatform = BuildTarget.WebPlayer);
이 함수를 사용해서 애셋번들을 생성하면 crc값을 얻을 수 있는데요 애셋번들에 포함되어있는 애셋들의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에 저 값이 변하더라고요. 이전에 만든 번들과 crc값이 다르면 수정된거라고 보고 패치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구현했습니다.
출처 : http://lab.gamecodi.com/board/zboard.php?id=GAMECODILAB_QnA_etc&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it&desc=asc&no=2710 '김대팔'님의 덧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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