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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리진 스튜디오의 넷드론 엔진 개발자 입니다.
저는 과거 PC 온라인 게임을 몇번정도... 초기부터 상용화(MMORPG, TPS)를 시켜봤었습니다.

이러한 경험들을 바탕으로 모바일 환경(Unity Editor)을 위한 Real-Time Interaction을 구현 하였고, 완벽한 처리를 할수있는 구조의 네트워크 엔진을 개발하여 지난주 에셋스토어 검수를 통과하였습니다.

클라이언트: Unity Editor (Only C#)
서버: Linux + Eclipse (CentOS, Ubuntu, Gentoo ... , C/C++)

저희 포럼에 오시면 언제든지 넷드론 엔진에 대한 질문 및 토론이 가능합니다.
아직 위키에 올릴 기술문서들은 정리중이지만...
에셋스토어 패키지 안의 영문/한글 메뉴얼을 참고하시면 테스트 및 개발이 가능합니다.

저희 포럼의 다운로드 메뉴를 클릭하시어 무료 데모 버전 테스터를 실행해보세요.

채널/룸 에 대한 다중 처리, 주고 받는 최적화된 패킷 크기(NDP), Ping/Pong 속도 측정, 예외상황 처리, 모바일 테스트, 기타 등등... 많은 테스트를 진행할수 있으며 에셋스토어(NetDrone For Unity) 패키지 안 셈플들과 동일한 소스를 사용하였습니다.

* C#으로 제작된 클라이언트용 네트워크 엔진은 Poll을 사용하고 있으며 매우 빠른 반응 속도를 보여줍니다.
* C/C++로 제작된 서버용 네트워크 엔진은 Epoll을 사용하고 있으며 매우 안정적인 작동을 하게됩니다.
* 그외 게임 개발에 대한 고급 설계법 및 예제들을 포함하고 있어 많은 도움이 되실것이라 생각합니다.

에셋스토어: http://u3d.as/mzz



출처 : http://goo.gl/Xw3Z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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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bluea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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