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그때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 - 문자열 연결 시에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StringBuilder가 아닐 수도 있다
Unity3D/Tips / 2025. 3. 12. 18:35
[링크] https://overworks.github.io/unity/2018/08/30/finding-best-string-concatenation.html
그때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 - 문자열 연결 시에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StringBuilder가 아닐 수도 있
StringBuilder.AppendFormat()에 대한 설명에 잘못된 점이 있어 수정했습니다. (2018.9.1)
overworks.github.io
반응형
'Unity3D > Ti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JDK 11 support (0) | 2024.06.04 |
---|---|
[펌] Reducing Android Crash rate due to Graphics Jobs and Multithreaded Rendering (0) | 2024.01.26 |
[링크] 유니티 - 모바일 성능 최적화 (0) | 2024.01.26 |
[펌] 최적화 노하우 공유 (0) | 2024.01.25 |
[링크] 유니티 오브젝트의 null 비교 시 유의사항 (0) | 2024.0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