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7)
Unity3D (817)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8)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3)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4-27 00:02

[에러메시지]

Library not loaded: @rpath/libswiftCore.dylib



위 메시지는 여러가지 이유로 뜨는 것 같은데 나의 경우는 엔터프라이즈 인증서에 OU attribute가 없어서 생긴 문제였다.


인증서를 새로 받아서 OU 필드가 뽑혀 나오면서 해결했음.



[내용 출처]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26024100/dyld-library-not-loaded-rpath-libswiftcore-dylib


As the AirSign guys state the problem roots from the missing OU attribute in the subject field of the In-House certificate.

Subject: UID=269J2W3P2L, CN=iPhone Distribution: Company Name, OU=269J2W3P2L, O=Company Name, C=FR

I have an enterprise development certificate, creating a new one solved the issue.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
* Restarting Xcode, iPhone, computer
* Cleaning & rebuilding
* Revoking and creating new certificate/provision profile
* Runpath Search Paths is $(inherited) @executable_path/Frameworks
* Embedded Content Contains Swift Code is 'Yes'
* Code Signing Identity is developer

참조 :




[출처] http://nowdeveloper.blogspot.kr/2016/04/dyld-library-not-loaded_20.html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

Apple Developer 사이트에서 Certificate와 Provisioning을 진행한 후에도 iPhone / iPad device에서 app launch 시 아래와 같은 에러가 발생하면서 app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음.


dyld: Library not loaded: @rpath/libswiftCore.dylib


 Stack Overflow를 뒤져보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알려준다.


1. build option에서 'Embedded Content Contains Swift Code'를 'Yes'로 설정

2. build option에서 'Runpath Search Paths'를 '@executable_path/Frameworks'로 설정

3. certificates와 provisioning을 revoke하고 다시 등록 / 다운로드 진행하라

4. 설치된 certificates와 provisioning의 'Trust'(신뢰) 설정을 'Use System Default'(시스템 초기 설정 사용)으로 하라


 그러나 이러한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

 그래서 일 년에 지원 2번의 압박을 감수하며 Apple DTS에 문의한 결과 위의 4번 방법을 이용해 다시 시도해보라고 답변이 왔다.

 문제는 이미 저렇게 사용하고 있었다는 것인데, 메일을 잘 보니 WWDR(Apple Worldwide Developer Relations Certification Authority)도 4번으로 설정하라고 하였는데 해당 인증서가 존재하지 않았다.

검색 후 해당 인증서를 다운로드 받아서 launching 해보니 거짓말같이 문제 해결.

위 1~4번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아래 WWDR을 다운로드 받아서 시도하길 추천.


http://developer.apple.com/certificationauthority/AppleWWDRCA.cer



[출처] http://loventree.tistory.com/2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


[Link] https://github.com/asus4/unity-taptic-plugin



[File]

unity-taptic-plugin-master.zip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


[링크] http://docs.apteligent.kr/crittercism_man/quickstart.html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

[펌] 반복문 유틸

Programming/C# / 2016. 12. 7. 17:54
// 반복문 관련
    // For Array
    public static void ForToArray

(T[] pArray, Action pCallback) { if (null == pArray) return; if (null == pCallback) return; int iMaxCount = pArray.Length; for (int iLoop=0; iLoop < iMaxCount; ++iLoop) { pCallback(pArray[iLoop]); } } // For Enum public static void ForToEnum(Action pCallback) { var pEnumerator = Enum.GetValues(typeof(T)).GetEnumerator(); while (pEnumerator.MoveNext()) { pCallback((T)pEnumerator.Current); } } // For List public static void ForToList(List pList, Action pCallback) { if (null == pList) return; if (null == pCallback) return; int iMaxCount = pList.Count; for (int iLoop = 0; iLoop < iMaxCount; ++iLoop) { pCallback(pList[iLoop]); } } public static void ForToList(List pList, Func pCallback) { if (null == pList) return; if (null == pCallback) return; int iMaxCount = pList.Count; for (int iLoop = 0; iLoop < iMaxCount; ++iLoop) { if (true == pCallback(pList[iLoop])) break; } } // For Dictionary public static void ForToDic(Dictionary pDic, Action pCallback) { if (null == pDic) return; if (null == pCallback) return; var pEnumerator = pDic.GetEnumerator(); while (pEnumerator.MoveNext()) { var kvp = pEnumerator.Current; pCallback(kvp.Key, kvp.Value); } } public static void ForToDic(Dictionary pDic, Func pCallback) { if (null == pDic) return; if (null == pCallback) return; var pEnumerator = pDic.GetEnumerator(); while (pEnumerator.MoveNext()) { var kvp = pEnumerator.Current; if (true == pCallback(kvp.Key, kvp.Value)) break; } } // For One public static void For(int iStartIndex, int iMaxIndex, Action pCallback) { for (int iLoop = iStartIndex; iLoop pCallback) { for (int iLoop = iStartIndex; iLoop < iMaxIndex; ++iLoop) { if (true == pCallback(iLoop)) break; } } // For Double public static void ForToDouble(int iMaxToFirst, int iMaxToSecond, Action pCallback) { for (int iLoop1 = 0; iLoop1 < iMaxToFirst; ++iLoop1) { for (int iLoop2 = 0; iLoop2 < iMaxToSecond; ++iLoop2) pCallback(iLoop1, iLoop2); } } public static void ForToDouble(int iMaxToFirst, int iMaxToSecond, Func pCallback) { for (int iLoop1 = 0; iLoop1 < iMaxToFirst; ++iLoop1) { for (int iLoop2 = 0; iLoop2 < iMaxToSecond; ++iLoop2) { if (true == pCallback(iLoop1, iLoop2)) return; } } } // Inverse For Double public static void ForInverseToDouble(int iMaxToFirst, int iMaxToSecond, Action pCallback) { for (int iLoop1 = iMaxToFirst; iLoop1 >= 0; --iLoop1) { for (int iLoop2 = iMaxToSecond; iLoop2 >= 0; --iLoop2) pCallback(iLoop1, iLoop2); } } public static void ForInverseToDouble(int iMaxToFirst, int iMaxToSecond, Func pCallback) { for (int iLoop1 = iMaxToFirst; iLoop1 >= 0; --iLoop1) { for (int iLoop2 = iMaxToSecond; iLoop2 >= 0; --iLoop2) { if (true == pCallback(iLoop1, iLoop2)) return; } } }


[출처] 이상호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

[펌] Loop Dictionary

Programming/C# / 2016. 12. 7. 17:43
Code (CSharp):
  1. var enumerator = my_dictionary.GetEnumerator();
  2. while( enumerator.MoveNext() )
  3. {
  4.     // Access value with enumerator.Current.Value;
  5. }



[출처] https://forum.unity3d.com/threads/c-dictionary-loop.337804/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


[링크]

http://devlecture.tistory.com/entry/%ED%8C%8103-iOS-%EC%95%B1-%EB%82%B4%EB%B6%80-%EB%B0%B0%ED%8F%AC-adhoc-OTA-%EA%B0%80%EC%9D%B4%EB%93%9C-Dropbox-%ED%99%9C%EC%9A%A9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


[링크] http://wonzopein.com/31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


iPhone 기업용 개발자 등록 과정(1)-기업용 개발 프로그램 비교


iPhone 기업용 개발자 등록 과정(1)-등록


iPhone 기업용 프로그램 배포 - In-House 방식(1)


iPhone 기업용 프로그램 배포 - In-House 방식(2)


기업용 프로그램 배포준비(1)-KeyChain 생성 및 인증서 등록


기업용 프로그램 배포준비(2)- 테스트용 디바이스 등록


기업용 프로그램 배포준비(3)- App ID 등록


기업용 프로그램 배포준비(4)- Provisioning 등록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