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342)
Unity3D (577)
Programming (47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187)
협업 (34)
3DS Max (3)
Game (12)
Utility (116)
Etc (92)
Link (31)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38)
Android (13)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1)
Memories (20)
Interest (37)
Thinking (36)
한글 (26)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9)
Exercise (3)
나만의 맛집 (2)
냥이 (9)
육아 (13)
Total1,356,557
Today17
Yesterday92
Statistics Graph

달력

« » 2020.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태그목록


속성 -> 링커 -> 최적화 -> 참조 -> 참조하지 않는 데이터 제거

옵션이 켜있다면 말그대로 참조하지 않는 함수도 제거되는데, 만약 아무곳에서도 참조되지 않는 함수에 브레이크 포인트를 걸어놓는다면 디버깅시 비활성화 된다.

때문에 브레이크 포인트가 비활성화 된다면 이것도 염두에 두어야 한다
안그럼 삽질..
Posted by blueas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