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29)
Unity3D (813)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7)
협업 (57)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1)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3-19 12:45

Max Texture Size of iOS Devices

When loading OpenGL textures (or sprites, sprite sheets in Cocos2d), the max size for

1024 x 10242048 x 20484096 x 4096
iPhone 2g
iPhone 3g
iPhone 3gs
iPhone 4
iPad
iPhone 4s
iPad 2
iPad 3









출처 : http://gamedev.stackexchange.com/questions/49963/max-texture-size-android-which-settings-for-2048x2048

반응형

'Unity3D > Ti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메모리 최적화  (0) 2013.07.03
iOS 디바이스 별 메모리 사용 한계치  (0) 2013.07.02
게임 중 일시정지 하기  (0) 2013.05.30
Random.Range(min, max) 함수의 max값에 대해..  (0) 2013.05.21
유니티 소소한 TIP  (0) 2013.04.05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