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EventSystem설정 터치 감도 조절
Unity3D/UGUI / 2016. 9. 22. 18:34
							
						Unity로 안드로이드 앱을 개발하다보면 스크롤 안에 버튼이 들어갈 경우가 종종 있다.
PC에서 테스트 할 때는 마우스로 잘 눌리던 버튼이 스마트 폰에 넣어서 테스트 해보면 간혹 잘 눌리지 않는 경우가 있다. 이럴때 EventSystem 설정을 바꿔줘야하는데 다음과 같이 세팅 하면 적당하다.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private const float inchToCm = 2.54f;    [SerializeField]private EventSystem eventSystem = null;    [SerializeField]private float dragThresholdCM = 0.5f;//For drag Threshold    private void SetDragThreshold(){    if(eventSystem != null)    {        eventSystem.pixelDragThreshold = (int)(dragThresholdCM * Screen.dpi / inchToCm);    }}  void Awake(){    SetDragThreshol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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