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8)
Unity3D (817)
Programming (475)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8)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3)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5-03 15:40

UNITY가 Play도중에 죽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Play를 감지하여 Assets을 저장하도록 하면 저장을 하지 못해서 편집한 내용이 유실되는 상황을 방지 할 수 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UnityEditor;
using UnityEngine;
 
[InitializeOnLoad]
public class SaveAssets
{
	static SaveAssets()
	{
		EditorApplication.playmodeStateChanged = () =>
		{
			if (EditorApplication.isPlayingOrWillChangePlaymode)
			{
				EditorApplication.SaveAssets();
			}
		};
	}
}
 



[출처]

http://www.antegg.com/wiki/doku.php?id=note:unity_3d:%EC%97%90%EB%94%94%ED%84%B0%EC%97%90%EC%84%9C_%EA%B2%8C%EC%9E%84_%ED%94%8C%EB%A0%88%EC%9D%B4%EB%A5%BC_%ED%95%A0_%EB%95%8C_%EC%A0%80%EC%9E%A5%EB%90%98%EC%A7%80_%EC%95%8A%EC%9D%80_assets_%EC%A0%80%EC%9E%A5%ED%95%98%EA%B8%B0


[참조]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EditorApplication.SaveAssets.html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

사이시옷은, 순우리말로 된 합성어나 순우리말과 한자어로 된 합성어에서, 앞말이 모음으로 끝나고, 뒷말의 첫소리가 된소리로 나거나 ‘ㄴ’ 또는 ‘ㄴㄴ’소리가 덧나는 경우와 두 음절로 된 한자어 중 ‘곳간(庫間), 셋방(貰房,) 숫자(數字), 찻간(車間), 툇간(退間), 횟수(回數)’에만 받치어 적습니다. 


‘최솟값, 최댓값’은 순우리말과 한자어로 된 합성어이고, 앞말이 모음으로 끝나며, 뒷말의 첫소리가 된소리로 나므로, 사이시옷을 받치어 적지만, ‘개수’는 위에서 언급한 사이시옷을 받치어 적는 환경에 해당하지 않으므로, ‘개수’로 적습니다.


(관련 규정: '한글 맞춤법' 제4장 제4절 제30항)




[출처] http://krdic.naver.com/rescript_detail.nhn?seq=6577

반응형

'한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펌] 자주 틀리는 우리말 맞춤법  (0) 2018.06.04
[펌] '구별하다'와 '구분하다'의 차이  (0) 2018.01.30
[펌] 고자질의 어원  (0) 2016.05.09
[펌] 궁색한 변명? 군색한 변명?  (0) 2016.05.09
자주 틀리는 맞춤법  (0) 2016.01.12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