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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구별하다'와 '구분하다'의 의미, '차이'와 '차별'의 의미를 좀 가르쳐 주세요.

[답변]

'구분하다'는 '일정한 기준에 따라 전체를 몇 개로 갈라 나누다.'라는 뜻이고, '구별하다'는 '성질이나 종류에 따라 나타나는 차이를 갈라놓다.'라는 뜻입니다. 이처럼 '구분하다'는 하나의 어떤 것을 몇 개로 나눈다는 것에 초점이 놓여 있고, '구별하다'는 나누어진 각각의 것들에서 차이를 인식한다는 것에 초점이 놓여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차별'은 둘 이상의 대상을 각각 등급이나 수준 따위의 차이를 두어서 구별하는 것을 말하고, ‘차이'는 서로 같지 아니하고 다름 또는 서로 같지 아니하고 다른 정도나 상태를 말합니다. ‘차이’가 ‘서로 같지 않고 다른 정도나 상태’만을 뜻하는 것이라면, '차별'은 그러한 차이를 두어서 구별한다는 의미까지 나타냅니다.



[출처] http://www.korean.go.kr/front/mcfaq/mcfaqView.do?mn_id=62&mcfaq_seq=3013


[참조] http://motionco.tistory.com/102


Posted by bluea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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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로드 링크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synology-note-station/cpfefcnbolgjjabocpajaplcgpniphdd/reviews?hl=ko



DS NOTE를 사용하다보면 웹으로 접속하게되는데 이것이 매번 불편하다.


pc프로그램처럼 단독웹으로 사용할수 없을가 해서 찾아보니 있더라


크롭의 앱 형태로 실행되는데 단독 실행되니 좋네요.



웹페이지 스크랩할땐 아래 녀석도 같이 쓰니 굿!


Synology Web Clipper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synology-web-clipper/pcfbfimijgibligmbglggnbiobgjgmbk?hl=ko



[출처] http://avangs.tistory.com/1424

Posted by blueasa
TAG DS Note,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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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cript behaviour (script unknown or not yet loaded) has a different serialization layout when loading.(Read 48 bytes but expected 88 bytes) 
Did you #ifdef UNITY_EDITOR a section of your serialized properties in any of your scripts?"


위와 같은 에러가 나서 찾아 보니 여러가지 이유로 뜨는 문제라 수정하기 힘들었는데,

내 경우는 


Resources.LoadAsync(string path); 의 path에 string.Empty(or null) 값을 넣었더니 위와 같은 에러가 났다.


path가 string.Empty(or null)면 예외처리 함.



[참조] https://issuetracker.unity3d.com/issues/serialized-scriptable-object-works-in-the-editor-but-not-in-the-build

[참조]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Resources.LoadAsync.html

Posted by bluea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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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Win] C:\Users\USERNAME\AppData\Local\Atlassian\SourceTree 폴더의 passwd 파일 삭제

[OSX] Home(Shift+Command+H)/Library/Application Support/SourceTree 폴더의 userid@STAuth-xxxxxx 파일 삭제

           Library 안보이면 Home에서 Shift + Command + . (http://macnews.tistory.com/52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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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only thing that worked for me was navigating to C:\Users\USERNAME\AppData\Local\Atlassian\SourceTree and removing the passwd file.

 

Once this file is removed, restart SourceTree and execute a fetch or something else that requires access to the repo in question. SourceTree will then prompt you for your password, rewriting the cached credentials.

 

I hope this helps. Shoutout to my buddy Nick for the assist.

 

If you're a macOS user, Auke states below that "you can find the password files per repo it in ~/Library/Application Support/SourceTree"




[출처]

https://community.atlassian.com/t5/Sourcetree-questions/How-to-update-HTTP-S-credentials-in-sourcetree/qaq-p/297564

Posted by bluea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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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 http://macnews.tistory.com/52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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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m.jjang0u.com//chalkadak/view?db=160&no=248621

Posted by bluea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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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맨  2013.05.29 16:40  
자답입니다. 

NGUI 소스를 분석해 보니 직접적으로 이벤트를 발생시켜주지는 않는군요., 
대신 UIDraggablePanel 에서 드래그를 완료했을때 발생시켜 주는 이벤트(델리게이트로 구현)를 받아 
좌표 계산 후 상단끝에 도달했는지 하단끝에 도달했는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1. 델리게이트 등록 
dragPanel.onDragFinished = new UIDraggablePanel.OnDragFinished(OnDragFinished); 

2. 드래그완료 이벤트에서 좌표계산 후 영역판단. 
void OnDragFinished() 

Vector3 constraint = dragPanel.panel.CalculateConstrainOffset(dragPanel.bounds.min, dragPanel.bounds.max); 
if (constraint.y > 0) 

// 상단끝 

else if (constraint.y < 0) 

// 하단끝 

}




[출처] http://www.devkorea.co.kr/bbs/board.php?bo_table=m03_qna&wr_id=305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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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 http://catbookstore.tistory.com/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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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tools/integration/very-simple-ads-monetization-mediation-57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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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 http://minhyeokism.tistory.com/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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