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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점은..

1) Unity-Edit-Project Settings-Editor 이동

2) Version Control : Visible Meta Files

3) Asset Serialization : Force Text

4) Assets 폴더와 ProjectSettings 폴더만 Commit (나머지는 가능하면 svn ignore 등록)






유니티 공식 문서

http://docs.unity3d.com/Documentation/Manual/ExternalVersionControlSystemSupport.html

 

1. Enable Meta files in Edit->Project Settings->Editor

2. 유니티를 한번 실행하고 나서 세이브 후 끈다.( 공식문서엔 실행은 없으나 보다 확실하게 하려고.. )

3.  Library 폴더를 삭제한다.

4. 프로젝트 폴더를 svn 에 추가 후 커밋

 

아래부터는 협업시 체크아웃순서

 

5. svn 의 프로젝트 폴더를 체크아웃 후 유니티에서 프로젝트를 왼쪽 알트키( 맥에선 option 키 )를 누른 상태로 연다.( 선택하는 화면이 2번 나온다 )

6. 재밌게 협업 시작

 

 

참고로 Library 폴더의 커밋을 방지하기 위해서 Asset의 ignore 목록에 Library 폴더와 temp 폴더를 추가시키는게 좋다.

 

인자 좀 살 것 같다...휴:D



[출처] Unity3D SVN 연동 방법|작성자 php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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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bluea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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