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7)
Unity3D (817)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8)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3)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4-29 00:03
타입 이름 바이트 범위
char (/J 옵션에서 0 ~ 255)
signed char
__int8
1 -128 ~ 127
unsigned char
unsigned __int8
0 ~ 255
bool true or false
short
short int
signed short int
__int16
2 -32,768 ~ 32,767
unsigned short
unsigned short int
unsigned __int16
0 ~ 65,535
wchar_t
__wchar_t
0 ~ 65,535
int
signed
signed int
__int32
long
long int
signed long int
4 -2,147,483,648 ~ 2,147,483,647
unsigned int
unsigned
unsigned __int32
unsigned long
unsigned long int
0 ~ 4,294,967,295
float 3.4E +/- 38 (7 digits)
long long
signed long long
__int64
8 - 9,223,372,036,854,775,808 ~
9,223,372,036,854,775,807
unsigned long long
unsigned __int64
0 ~ 18,446,744,073,709,551,615
double
long double
1.7E +/- 308 (15 digits)

타입 이름 설명 비고
__m64 MMX & 3DNow! intrinsics MM[0-7] 레지스터
8바이트 경계 정렬
x64 미지원
__m128
__m128d (SSE2 only)
__m128i (SSE2 only, movdqa)
SSE & SSE2 intrinsics XMM[0-7] 레지스터
16바이트 경계 정렬
IPF 미지원
(movdqa : P3에서 fault 미발생)
__ptr32
__ptr64
32비트에서는 모두 32비트 포인터
64비트에서는 모두 64비트 포인터
/clr:pure 옵션에서 사용 불가
사용 예:
int * __ptr32 p32;


반응형

'Programming > C/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른방식의 싱글톤  (0) 2010.04.15
조건문의 최적화 방법  (0) 2010.04.14
const 키워드 위치에 따른 메소드의 특징  (0) 2010.04.09
String  (0) 2010.03.22
enum 보다 나은 enum  (0) 2010.03.21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