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blueasa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94)
Unity3D (852)
Programming (478)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185)
협업 (11)
3DS Max (3)
Game (12)
Utility (68)
Etc (98)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5)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MS의 매직 디버깅 숫자들의 의미...
ABABABAB HeapAlloc으로 메모리 할당 후 가드 바이트에 채워진 값
CCCCCCCC 초기화 되지 않은 스택 메모리
CDCDCDCD 메모리 할당 후 초기화 되지 않은 힙 메모리
BAADF00D LocalAlloc(LMEM_FIXED)으로 메모리 할당된 후 초기화 되지 않은 값
FDFDFDFD 할당된 메모리의 전후 가드용 바이트에 채워지는 값
FEEEFEEE 힙 메모리를 해제한 후 채워지는 값

http://www.gamecodi.com/board/zboard.php?id=GAMECODI_Tip&page=2&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85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