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1)
Unity3D (814)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7)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1)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3-29 07:22

세가지의 라이브러리나 어셈블리를 혼합해서 사용 할 경우 기본 셋팅으로는 디버깅 시 C++  라이브러리 쪽으로 진입이 불가능 하다.

C# 프로젝트 속성 -> 디버그 탭 -> 디버거 사용 -> '비관리 코드 디버깅 사용'

C++ 프로젝트 속성 -> 디버깅 -> 디버거 형식 -> '혼합'

으로 수정 해준다.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