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blueasa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801)
Unity3D (857)
Programming (479)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34)
협업 (61)
3DS Max (3)
Game (12)
Utility (140)
Etc (98)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5)
Android (16)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https://sharp-steamed-bread-for-game.tistory.com/17

 

URP 패키지를 적용한 뒤 Camera의 Depth Only는 어디에 있나요?

당신의 Depth Only는 Stack으로 대체되었다. 그러니까 서브 카메라를 UI처럼 메인 카메라 위에 오버레이한다는 거니까, 서브 카메라의 Render Type를 Overlay로 바꿔준다. 그리고 메인 카메라로 와서 Stack

sharp-steamed-bread-for-game.tistory.com

 

반응형

'Unity3D > UR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링크] Upgrading from the Built-In Render Pipeline to URP  (0) 2025.01.10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