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blueasa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97)
Unity3D (853)
Programming (479)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185)
협업 (61)
3DS Max (3)
Game (12)
Utility (68)
Etc (98)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5)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d3dx9math.h"를 include할때 이전에 정의되어있는 'new'때문에 에러가 발생했다.

그렇다고 기본new를 그냥 undef하고 사용하기는 찝찝해서 아래와 같이 잠깐동안만 기본new를 undef하고

다시 선언하는 방법을 사용해 에러를 없앴다.

 

// 이전의 new를 저장했다 다시 디파인
#pragma push_macro("new") // 기본new를 저장
#undef new // 기본new를 삭제
#include "d3dx9math.h" // 이 파일에 같은 이름의 new 매크로가 존재
#pragma pop_macro("new") //  저장해둔 기본new를 로드



출처 : http://blog.naver.com/nkein82?Redirect=Log&logNo=100088967998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