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blueasa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97)
Unity3D (853)
Programming (479)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185)
협업 (61)
3DS Max (3)
Game (12)
Utility (68)
Etc (98)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5)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참조 http://msdn.microsoft.com/ko-kr/library/system.runtime.remoting.channels.ipc(VS.90).aspx 

훈스 게시판에 몇일전부터 [프로스세간 통신(IPC)] 과 관련하여 질문이 올라오고 있었는데...

찾아보니 위 참조 링크처럼 심플한게 있다.

구현해본결과 오!! 이런게 되는구나... 


서버와 클라이언트... 예제를 실행한 결과 이미지이다.

클라이언트에서 객체 요청이 있을때마다 서버에서는 원격객체에 값을 + 1 해서 전달해준다.

예제는 서버, 클라이언트, 원격객체 세 프로젝트로 구성된다.

 * 원격객체를 서버, 클라이언트에 각각 참조시켜야 한다.  
  서버에서 정의 하고 클라이언트에서 정의를 또하고 해봤는데 에러가 뜬다 공개토큰이 null이 어쩌고 저쩌고... 삽질..

예제를 올려놓는다.


반응형

'Programming >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쓰레딩 [멀티쓰레딩]  (0) 2010.11.04
WinForm 컨트롤에서 메시지 처리 팁  (0) 2010.11.04
외부 프로그램 실행  (0) 2010.10.28
작성된 프로그램에 의해 윈도우종료가 문제될 때  (0) 2010.10.28
nullptr  (0) 2010.10.26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