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ect 애니메이션 초기화 방법
Gamebryo/Effect / 2011. 9. 21. 16:12
저 같은 경우 예전에 이벤트 발생 했을 때 특정 노드만 애니메이션 해야 하는 기능이 있었는데요 도움이
될지 모르겠네요.
NiTimeController* pkControl = spStrongBoxDoor->GetControllers();
pkControl->SetAnimType(NiTimeController::APP_INIT);
float fAccTime = TimeMgr::GetInst()->GetAccumTime();
NiTimeController::StartAnimations(spStrongBoxDoor, fAccTime);
spStrongBoxDoor->Update(fAccTime);
NiTimeController::StopAnimations(spStrongBoxDoor);
애니메이션 시킬 노드를 초기화 하고 전체 애니 시간을 설정해 준 후 업데이트 한 다음에 멈춰 버립니다.
그 다음에 이벤트 발생 했을때 NiTimeController::StartAnimations(spStrongBoxDoor);
이렇게 호출 해서 사용 했습니다. 위와 같이 사용 하면 딱 한 루푸만 작동하고 멈췄습니다.
출처 : http://cafe.naver.com/dxgameprogramming/1661 의 리플 중 [딸기하나]님 리플..
NiTimeController* pkControl = spStrongBoxDoor->GetControllers();
pkControl->SetAnimType(NiTimeController::APP_INIT);
float fAccTime = TimeMgr::GetInst()->GetAccumTime();
NiTimeController::StartAnimations(spStrongBoxDoor, fAccTime);
spStrongBoxDoor->Update(fAccTime);
NiTimeController::StopAnimations(spStrongBoxDoor);
애니메이션 시킬 노드를 초기화 하고 전체 애니 시간을 설정해 준 후 업데이트 한 다음에 멈춰 버립니다.
그 다음에 이벤트 발생 했을때 NiTimeController::StartAnimations(spStrongBoxDoor);
이렇게 호출 해서 사용 했습니다. 위와 같이 사용 하면 딱 한 루푸만 작동하고 멈췄습니다.
출처 : http://cafe.naver.com/dxgameprogramming/1661 의 리플 중 [딸기하나]님 리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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