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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26 17:51


프로그램 소개

l  BMP Load해서 HeightMap을 생성

l  QuadTree/Frustum Culling/LOD를 사용하여 빠르고 세밀하게 외부지형을 에디트 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 내역

l  개발 환경 : Windows XP / VS2003

l  개발 언어 : C/C++, Win32 API, DirectX

l  참고 자료 : 3D 게임 프로그래밍(일명 해골책)[저자:김용준]

 

구현 내용

l  Terrain Tab

  ¡  BMP파일을 Load해서 HeightMap 구성

  ¡  QuadTree로 새 지형 생성

  ¡  지형 UP/DOWN/FLAT 에디트

  ¡  지형 에디트 범위 2단계로 지정

  ¡  지형 에디트 파워 조정

  ¡  출력 방식(Wire/Solid) 설정

  ¡  카메라(Fly/Walk) Speed/Mode 조정

  ¡  LOD(CLOD 구현) 레벨 조정

l  Texture Splatting Tab

  ¡  지형의 기본 텍스쳐 설정 가능

  ¡  스플랫팅할 텍스쳐 선택/제거 가능

  ¡  스플랫팅 Draw / Erase 기능 구현

  ¡  스플랫팅 브러쉬 강도 제어(2단계 제어)

  ¡  기본 텍스쳐/스플랫팅 텍스쳐/선택된 스플랫팅 텍스쳐 뷰어 구현

l  SMD Tab

  ¡  SMD 캐릭터 선택(애니메이션 선택 가능)해서 지형 위에 Create/Delete 기능 구현

  ¡  미니 뷰어에 선택된 모델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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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bluea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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