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SL(Hight Level Shader Language)
Portfolio/Personal Project / 2010. 3. 7. 11:51
프로그램 소개 |
l HLSL Shader를 이용해서 여러가지 Shader 효과를 구현 했습니다.
개발 내역 |
l 개발 환경 : Windows XP / VS2003
l 개발 언어 : C/C++, Win32 API, DirectX, Shader 2.0
l 참고 자료 : ShaderX(정점 & 픽셀 셰이더 팁과 트릭)[저자:엥겔 외 공저]
DirectX 9 셰이더 프로그래밍[저자:타카시 이마기레]
구현 내용 |
l Bump Mapping
l GlowToon
l Reflection
l Refraction
l Sparkle
l GlowToon
l SilhouetteEdgeToon
l Hatching
l Sparkle
l DOF(Depth Of Field) 2가지 방법
l Particle Effect(Billboard/PointSpr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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