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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LSL

Bump Mapping.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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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w.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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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lection&Refraction.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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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wToon.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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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lhouetteToon.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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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tching.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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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rkle.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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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F#1.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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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F#2.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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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llboard Particle.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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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intSprite Particle.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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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소개

l  HLSL Shader를 이용해서 여러가지 Shader 효과를 구현 했습니다.

 

개발 내역

l  개발 환경 : Windows XP / VS2003

l  개발 언어 : C/C++, Win32 API, DirectX, Shader 2.0

l  참고 자료 : ShaderX(정점 & 픽셀 셰이더 팁과 트릭)[저자:엥겔 외 공저]

       DirectX 9 셰이더 프로그래밍[저자:타카시 이마기레]

 

구현 내용

l  Bump Mapping

l  GlowToon

l  Reflection

l  Refraction

l  Sparkle

l  GlowToon

l  SilhouetteEdgeToon

l  Hatching

l  Sparkle

l  DOF(Depth Of Field) 2가지 방법

l  Particle Effect(Billboard/PointSpr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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