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blueasa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853)
Unity3D (895)
Programming (479)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189)
협업 (64)
3DS Max (3)
Game (12)
Utility (142)
Etc (99)
Link (34)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3)
Android (16)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9)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Xcode 26.0.1

----

 

[에러 내용 상세보기]

1. 우측 상단 에러 아이콘(빨간 X) 클릭

2. Report Navigator (⌘ + 9) 클릭(좌측 상단 아이콘들 중에 있음)

3. 에러 아이콘(빨간 X)이 있는 곳을 눌러서 상세 정보 및 에러 표시가 있는 줄 확인

 

[참조] https://community.nianticspatial.com/t/command-ld-failed-with-a-nonzero-exit-code/5506/5

 

Command Ld failed with a nonzero exit code

Thank you for providing that. Let’s narrow this down further. Please complete the following steps: Click the red X Open the Report Navigator (⌘ + 9) Look at and provide the first real linker error (above the “command ld failed” line) Alternatively,

community.nianticspatial.com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

Xcode 26.0.1

Unity 6000.2.5f1

----

 

[Build Error]

 Assertion failed: (it != _dylibToOrDinal.end()), function getDylibOrdinal, file OutputFile.cpp, line 5196.

----

 

Xcode 16.4에서 Xcode 26으로 올리고나니 잘되던 빌드가 위와 같은 에러가 나면서 빌드 실패를 한다.

찾아보니 Xcode 16.4까지 계속 쓰고있던 플래그인 -ld_classic이 Xcode PostProcessor에 있는데,

 Xcode 26에서 OTHER_LDFLAGS의 -ld_classic이 제거 됐다고 한다.

 

그래서 PostProcessor에서 -ld_classic 관련을 주석처리 하니 빌드가 잘된다.

(참고로 -ld64도 함께 제거 된 것 같으니 -ld64도 있으면 제거하자)

 

[요약]

Xcode 26에서 -ld_classic, -ld64 제거 됨.

관련 소스 제거 필요.

 

[참조] https://blog.csdn.net/siwen1990/article/details/151993993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

[링크] https://misos03hop.booth.pm/items/5135844

 

【vrchat】[free]MisoShadow - MISO# - BOOTH

写真を撮ったり、きれいな影が欲しい人におすすめです。 ◎ 説明 ● liltoonの影をアニメの感じに変えてくれるアセットです。 ● リアルタイムでライトを使用しないため、フレームドロップ

misos03hop.booth.pm

 

 

[참조]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3367059

 

릴툰 그림자 카툰느낌내는 에셋 무료배포함 - 브이알챗 (VRChat) 마이너 갤러리

이런느낌으로 카툰느낌 나고그림자 각도조절 가능함광원 생각하면서 찍으면 사진도 잘나오고그냥 평범하게 있어도 이쁨그리고 젤 중요한게 pcss마냥 실시간 라이트가 아니라서프레임 드랍 없

gall.dcinside.com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

유튜브 옆에 떠있어서 요약만 보고 싶을 때 좋음.

 

[링크] https://chromewebstore.google.com/detail/gaaicdedebppdnadcdddckdmccfejjli?utm_source=item-share-cb

 

LiveWiki: 유튜브 핵심 요약 - Chrome 웹 스토어

복잡한 유튜브 영상도 핵심만 빠르게 정리해, 더 똑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chromewebstore.google.com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

[링크] https://littlecandle.co.kr/weekcal.php

 

리틀캔들 - 연간 주차(Week) 계산기 - 리틀캔들

< {{item}} >

littlecandle.co.kr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

[링크] Game UI Database

Link / 2025. 9. 5. 10:11

[링크] https://www.gameuidatabase.com/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

NiloToon 같이 만들어 보고 싶어서 NiloToon 공개 소스를 참조한 URPSimpleGenshin Shader를 좀 개조해서 기능 추가 해봄.

 

// Based on SimpleGenshinFacial shader
// Simplified NiloToon Shader for Unity URP

/*
CustomURPToon Shader - A simplified toon shader based on SimpleGenshinFacial
Features:
- Basic toon lighting with cel shading
- Rim lighting
- Outline rendering
- Face shadow mapping support
- Mobile optimized
*/

 

 

[파일]

CustomURPToon.zip
0.51MB

 

 

[참조] https://github.com/NoiRC256/URPSimpleGenshinShaders

 

GitHub - NoiRC256/URPSimpleGenshinShaders: A simple Genshin Impact facial shader for Unity URP, based on NiloCat shader example

A simple Genshin Impact facial shader for Unity URP, based on NiloCat shader example - NoiRC256/URPSimpleGenshinShaders

github.com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

[링크] https://github.com/NoiRC256/URPSimpleGenshinShaders

 

GitHub - NoiRC256/URPSimpleGenshinShaders: A simple Genshin Impact facial shader for Unity URP, based on NiloCat shader example

A simple Genshin Impact facial shader for Unity URP, based on NiloCat shader example - NoiRC256/URPSimpleGenshinShaders

github.com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