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blueasa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853)
Unity3D (895)
Programming (479)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189)
협업 (64)
3DS Max (3)
Game (12)
Utility (142)
Etc (99)
Link (34)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3)
Android (16)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9)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Xcode 26.0.1

Unity 6000.2.5f1

----

 

[Build Error]

 Assertion failed: (it != _dylibToOrDinal.end()), function getDylibOrdinal, file OutputFile.cpp, line 5196.

----

 

Xcode 16.4에서 Xcode 26으로 올리고나니 잘되던 빌드가 위와 같은 에러가 나면서 빌드 실패를 한다.

찾아보니 Xcode 16.4까지 계속 쓰고있던 플래그인 -ld_classic이 Xcode PostProcessor에 있는데,

 Xcode 26에서 OTHER_LDFLAGS의 -ld_classic이 제거 됐다고 한다.

 

그래서 PostProcessor에서 -ld_classic 관련을 주석처리 하니 빌드가 잘된다.

(참고로 -ld64도 함께 제거 된 것 같으니 -ld64도 있으면 제거하자)

 

[요약]

Xcode 26에서 -ld_classic, -ld64 제거 됨.

관련 소스 제거 필요.

 

[참조] https://blog.csdn.net/siwen1990/article/details/151993993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