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ldError][Xcode26] Assertion failed: (it != _dylibToOrDinal.end()), function getDylibOrdinal, file OutputFile.cpp, line 5196.
Unity3D/iOS / 2025. 9. 24. 16:12
Xcode 26.0.1
Unity 6000.2.5f1
----
[Build Error]
Assertion failed: (it != _dylibToOrDinal.end()), function getDylibOrdinal, file OutputFile.cpp, line 5196.
----
Xcode 16.4에서 Xcode 26으로 올리고나니 잘되던 빌드가 위와 같은 에러가 나면서 빌드 실패를 한다.
찾아보니 Xcode 16.4까지 계속 쓰고있던 플래그인 -ld_classic이 Xcode PostProcessor에 있는데,
Xcode 26에서 OTHER_LDFLAGS의 -ld_classic이 제거 됐다고 한다.
그래서 PostProcessor에서 -ld_classic 관련을 주석처리 하니 빌드가 잘된다.
(참고로 -ld64도 함께 제거 된 것 같으니 -ld64도 있으면 제거하자)
[요약]
Xcode 26에서 -ld_classic, -ld64 제거 됨.
관련 소스 제거 필요.
[참조] https://blog.csdn.net/siwen1990/article/details/151993993
반응형
'Unity3D > iO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빌드에러] B(l) ARM64 branch out of range (-136170016 max is +/-128MB) (0) | 2025.02.25 |
---|---|
[링크] [Unity] IOS Game Center 로그인하기 (매우 쉬움) (0) | 2025.01.07 |
[Unity] 개발자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FirebaseCppApp-x_x_x.bundle'을(를) 열 수 없습니다. (0) | 2024.07.23 |
[링크] [iOS] - Info.plist의 문구 localization (0) | 2024.06.27 |
[링크] iOS ) 왕초보를 위한 로컬라이징 / Info.plist (0) | 2024.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