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1)
Unity3D (814)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7)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1)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3-28 00:02



1
2
3
4
5
6
7
8
9
10
using System.Runtime.InteropServices;
 
String strHello = "Hello";
// IntPtr나 System::String^로 넘겨 주면 됨
IntPtr pStr = Marshal.StringToHGlobalUni(strHello );
 
// pStr  사용
 
// 사용 후 메모리 해제
Marshal.FreeHGlobal(pStr);
단순한 코드라 설명을 생략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