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328)N
Unity3D (572)N
Programming (472)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185)
협업 (34)
3DS Max (3)
Game (12)
Utility (116)
Etc (92)
Link (31)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38)
Android (13)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1)
Memories (19)
Interest (37)
Thinking (36)
한글 (26)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9)
Exercise (3)
나만의 맛집 (2)
냥이 (9)
육아 (9)
Total1,346,224
Today30
Yesterday132
Statistics Graph

달력

« » 2019.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태그목록

스마트 포인터는 0(or NULL) 값을 대입하면 자동 소멸한다.

그래서 0만 대입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0 대입이란게 알아서 delete를 한다는 걸 깜빡했다!

delete 할 때는 순서에 맞게 해줘야 되듯이

스마트 포인터에 0값 대입할 때도 순서에 맞게 해줘야 되더라.. ㅡ.ㅡ

여러 스마트 포인터가 있을 때, 0을 대입하는 순서를 잘 생각하자..
Posted by blueas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