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1)
Unity3D (814)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7)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1)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3-29 07:22
[GB2.6]

직접 만든 mesh(Trail/GroundDecal 등)가 계속 보여야 되는데도 일정 각도에서 컬링 되는 문제..

이런저런 엄한짓 끝에..

바운딩박스를 직접 만든 mesh 오브젝트에 맞게 업데이트를 계속 해줘야 된다는 결론..

조심하자..
반응형

'Gamebryo > Shovel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NiNew 사용 시기  (0) 2010.04.29
[삽질] 스마트 포인터 해제  (0) 2010.04.13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