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만든 mesh의 바운딩 박스는 제대로 업데이트 해주자.
Gamebryo/Shoveling / 2011. 10. 31. 16:08
[GB2.6]
직접 만든 mesh(Trail/GroundDecal 등)가 계속 보여야 되는데도 일정 각도에서 컬링 되는 문제..
이런저런 엄한짓 끝에..
바운딩박스를 직접 만든 mesh 오브젝트에 맞게 업데이트를 계속 해줘야 된다는 결론..
조심하자..
직접 만든 mesh(Trail/GroundDecal 등)가 계속 보여야 되는데도 일정 각도에서 컬링 되는 문제..
이런저런 엄한짓 끝에..
바운딩박스를 직접 만든 mesh 오브젝트에 맞게 업데이트를 계속 해줘야 된다는 결론..
조심하자..
반응형
'Gamebryo > Shovel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NiNew 사용 시기 (0) | 2010.04.29 |
---|---|
[삽질] 스마트 포인터 해제 (0) | 2010.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