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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

https://medium.com/@stargt/github%EC%97%90-100mb-%EC%9D%B4%EC%83%81%EC%9D%98-%ED%8C%8C%EC%9D%BC%EC%9D%84-%EC%98%AC%EB%A6%AC%EB%8A%94-%EB%B0%A9%EB%B2%95-9d9e6e3b94ef

 

Github에 100MB 이상의 파일을 올리는 방법

문제점

mediu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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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 https://docs.unity3d.com/Packages/com.unity.render-pipelines.universal@12.1/manual/upgrading-your-shaders.html#shader-mappings

 

Shader mappings

The following table shows which URP shaders the Built-in Render Pipeline shaders convert to when you use the Render Pipeline Converter.

Unity built-in shaderUniversal Render Pipeline shader
Standard Universal Render Pipeline/Lit
Standard (Specular Setup) Universal Render Pipeline/Lit
Standard Terrain Universal Render Pipeline/Terrain/Lit
Particles/Standard Surface Universal Render Pipeline/Particles/Lit
Particles/Standard Unlit Universal Render Pipeline/Particles/Unlit
Mobile/Diffuse Universal Render Pipeline/Simple Lit
Mobile/Bumped Specular Universal Render Pipeline/Simple Lit
Mobile/Bumped Specular(1 Directional Light) Universal Render Pipeline/Simple Lit
Mobile/Unlit (Supports Lightmap) Universal Render Pipeline/Simple Lit
Mobile/VertexLit Universal Render Pipeline/Simple Lit
Legacy Shaders/Diffuse Universal Render Pipeline/Simple Lit
Legacy Shaders/Specular Universal Render Pipeline/Simple Lit
Legacy Shaders/Bumped Diffuse Universal Render Pipeline/Simple Lit
Legacy Shaders/Bumped Specular Universal Render Pipeline/Simple Lit
Legacy Shaders/Self-Illumin/Diffuse Universal Render Pipeline/Simple Lit
Legacy Shaders/Self-Illumin/Bumped Diffuse Universal Render Pipeline/Simple Lit
Legacy Shaders/Self-Illumin/Specular Universal Render Pipeline/Simple Lit
Legacy Shaders/Self-Illumin/Bumped Specular Universal Render Pipeline/Simple Lit
Legacy Shaders/Transparent/Diffuse Universal Render Pipeline/Simple Lit
Legacy Shaders/Transparent/Specular Universal Render Pipeline/Simple Lit
Legacy Shaders/Transparent/Bumped Diffuse Universal Render Pipeline/Simple Lit
Legacy Shaders/Transparent/Bumped Specular Universal Render Pipeline/Simple Lit
Legacy Shaders/Transparent/Cutout/Diffuse Universal Render Pipeline/Simple Lit
Legacy Shaders/Transparent/Cutout/Specular Universal Render Pipeline/Simple Lit
Legacy Shaders/Transparent/Cutout/Bumped Diffuse Universal Render Pipeline/Simple Lit
Legacy Shaders/Transparent/Cutout/Bumped Specular Universal Render Pipeline/Simple L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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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 https://drehzr.tistory.com/1501

 

Unity) ScriptableObject Sington (instance)

ScriptableObject Sington (instance) ScriptableObject를 Sington 형태로 사용하는 간략한 코드 정리이다. Lazy를 사용해도 되지만 없는 경우에 Load Asset 을 통해서 자동 생성하는 코드이다. private class ScriptableSinglet

drehzr.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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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 https://it-manager.tistory.com/294

 

윈도우 11 업그레이드 제한 우회하기 (ISO 다운받아 업그레이드 시)

드디어 2025년 10월이면 윈도우10 지원이 만료된다.그래서 기존에 윈도우10 PC를 11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는데....TPM 2.0 탑재, 2017년 이후 CPU 만을 지원한다.그래서 간혹 업그레이드 안 되는 PC가 있다.

it-manager.tistory.com

 

[Windows 11 다운로드] https://www.microsoft.com/ko-kr/software-download/windows11

 

Windows 11 다운로드

이 옵션은 부팅 가능한 설치 미디어(USB 플래시 드라이브, DVD)를 만들거나 가상 컴퓨터(.ISO 파일)을 만들어 Windows 11을 설치하려는 사용자를 위한 옵션입니다. 이 다운로드는 제품 키를 통해 올바

www.microsof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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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 https://psych-dobby.tistory.com/entry/Android-Firebase%EC%97%90%EC%84%9C-Google-Play-Games%EB%A1%9C-%EC%9C%A0%EC%A0%80-%EC%8B%9D%EB%B3%84%ED%95%98%EA%B8%B0#:~:text=%EA%B0%81%20%EC%9C%A0%EC%A0%80%EB%B3%84%EB%A1%9C%20%EA%B0%80%EC%A7%80%EA%B3%A0%20%EC%9E%88%EB%8A%94%20%EC%9C%A0%EB%A3%8C%20%EC%9E%AC%ED%99%94%EC%9D%98%20%EB%82%B4%EC%97%AD%EC%9D%84,%EB%A1%9C%EA%B7%B8%EC%9D%B8%20%EC%A0%95%EB%B3%B4%EB%A1%9C%20Firebase%20Authentication%EC%97%90%EC%84%9C%20%EC%9C%A0%EC%A0%80%EB%A5%BC%20%EC%8B%9D%EB%B3%84%ED%95%98%EA%B3%A0%EC%9E%90%20%ED%96%88%EA%B3%A0%2C

 

[Android] Firebase에서 Google Play Games로 유저 식별하기

각 유저별로 가지고 있는 유료 재화의 내역을 보관하기 위해 Firebase Realtime Database를 사용하고 싶었고, 유저를 식별하기 위해 Firebase Authentication을 사용하게 되었다. 나의 경우 Google Play Games로 로

psych-dobby.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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